도요타, '화끈한' 연말 이벤트…도시락부터 도쿄 항공권까지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2.04 11:22
도요타, '화끈한' 연말 이벤트…도시락부터 도쿄 항공권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는 12월 한달 간 페이스북과 도요타 쇼룸을 통해 ‘도요타 위시 트리 이벤트(Toyota Wish Tree Event)’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 ‘다이어트’, ‘파티’ 등을 주제로 펼쳐진다. ‘여행’은 3일부터 22일까지 도요타 쇼룸의 전시차에 숨겨진 QR코드를 통해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인에게는 동반자를 포함한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 및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스키장 일일 리프트권, 여행용 파우치, 여행가방 네임택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다이어트’는 신청자를 포함한 단체 10인이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도요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에 단체 이름을 적고 단체의 구성원들에게 소개(태깅)한 후 신청자의 소원을 적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팀에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유기농 도시락이 선물로 배달되며, 신청자를 대상으로 유기농 베이커리 세트 및 기프티 콘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파티’는 도요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16일부터 20일 안에 참여하면 된다. ‘연말파티에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을 소개(태깅)하고 신청자의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 5팀에게 호텔 뷔페 식사권(단체 별 최대 10인)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단체별 최대 4인) 등의 연말 모임장소가 선물로 제공된다고 한국도요타 측은 전했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요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