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 '2013 원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1.28 09:45
크라이슬러코리아, '2013 원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코리아가 내달 2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피아트-크라이슬러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테크니션들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크라이슬러코리아가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피아트-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 브랜드인 모파 전 제품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보험·보증 수리 제외). 또, 순정 모파 액세서리, 피아트 및 뉴 지프 컬렉션, 지프 테디베어 제품은 20%, 전 차종 타이어는 10% 할인(일부 품목 제외) 등이 제공된다. 

특히, 지프 컴패스와 그랜드 체로키, 크라이슬러 300C 고객은 모파 순정 캐리어 패키지(루프랙+스키&스노보드 캐리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논-슬립 패드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대표는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브랜드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기도 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고객 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