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캠페인 영상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조회수 5천만건 돌파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5.05.03 11:22
현대차 캠페인 영상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조회수 5천만건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달 현대차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메시지 투 스페이스(A Message to Space: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5천만건을 돌파했다.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어 낸다는 내용의 이번 캠페인은 영상물 공개 첫 주 만에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기업 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3대 방송사인 NBC, CBS, ABC에서 이번 캠페인의 감동적인 사연을 앞다투어 소개했고, 이에 힘입어 영상 공개 첫 주에는 미국 내 유튜브 전체 영상물 중 1위(4/18일 기준)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현대차가 지금까지 선보인 광고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어 앞으로도 계속 기록 경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캠페인 영상과 함께 현대차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에도 전세계 7만여명의 사람들이 활발하게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메시지 투 스페이스’ 캠페인은 ‘자동차는 인생의 소중한 사람들을 가깝게 연결해주는 제품’이라는 현대차만의 새로운 생각을 전달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삶의 동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