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특별 프로모션' 및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주유권 증정 등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12.02 14:29
닛산, '특별 프로모션' 및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주유권 증정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12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의 경우, 대표모델인 알티마, 쥬크, 패스파인더 구매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알티마 2.5 모델 구매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현금 구매시 8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준다.

쥬크 SV 모델 또는 패스파인더 구매자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16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소모품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와이퍼 블레이드, 실내 공기 정화 필터, 변속기 오일 등은 10% 할인해주며, 파워 스티어링 오일과 배터리는 20% 할인이 제공된다.

이밖에, 각종 오일류 및 엔진 오일 강화제, 스노우 타이어 등은 서비스 센터별로 최대 50% 추가 할인해주며, 사고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도 실시한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판매 및 사후관리에 있어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는 닛산이 국내 진출 후 한결같이 지켜온 사항"이라며, "올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달 특별히 마련한 2가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닛산의 프리미엄 가치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