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9월 프로모션…알티마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09.03 12:42
닛산, 9월 프로모션…알티마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2일부터 17일까지, 닛산 고객들을 대상으로 '닛산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와 함께 '투윅스 온라인 시승 이벤트' 및 '9월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성수, 양재, 일산, 인천, 분당,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9개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및 워셔액, 냉각수 등을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받을 수 있다. 또한 쾌적한 드라이빙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과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교환 시10% 할인된 가격으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하며, 유상 수리 고객 전원에게는 다용도 손가방을 증정한다.

   
 

한국닛산 9월 금융 프로모션은 ‘알티마(ALTIMA)’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현금 구매 시에는 2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도심형 크로스오버 ‘로그(Rogue)’와 ‘무라노(Murano)’,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를 구매 시에도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또 한국닛산은 1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FUJI ‘인스탁스 미니8’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