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 새단장…쉽고 직관적인 구성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10.24 16:32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 새단장…쉽고 직관적인 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금호렌터카 새단장한 홈페이지 화면 구성

kt금호렌터카는 새롭게 개편한 '자동차생활 포털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소비자의 차량 구입·매각·대여 등 자동차 이용에 관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이용절차를 간소화했으며, 단순한 디자인으로 이용이 간편하다고 kt금호렌터카 측은 설명했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모두 개편한 이 사이트는 메뉴를 직관적으로 구성했으며, 신차장기렌터카 견적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이 지점 방문이나 고객센터 문의 절차 없이 견적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단기렌터카 예약시 4개의 페이지를 거쳐야 했던 절차는 화면구성 개선을 통해 2개 페이지로 마칠 수 있게됐으며, SNS 연동 기능도 강화됐다고 kt금호렌터카 측은 설명했다.

kt렌탈 IMC본부장 윤종진 전무는 "차량을 소유하는 오너드라이버 시대에서 이용자 중심의 유저드라이버 시대로 전환되는 시점에 자동차생활의 모든 것을 가장 쉽고 빠르게 알아보고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자동차 포털사이트’를 고객들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이 가장 먼저 찾고 가장 오래 머무르는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털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말까지 렌터카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6게 '지니 100회 음악감상권'을 증정하며, 제주지점 차량 대여 시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 고객 중형차 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대학생에게는 수입차량을 제외한 전 차량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12월까지 신차장기렌터카 실시간 견적내기 이벤트 참여자와 신차장기렌터카 계약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