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차이코프스키 콘서트' 의전 차량 지원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10.16 18:05
인피니티, '차이코프스키 콘서트' 의전 차량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콘서트의 주요 연주자들

인피니티는 29일,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차이코프스키 협주곡과 함께하는 로맨틱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고 의전 차량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차이코프스키 콩쿨 수상자 3명과 카자흐스탄 아스타나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진행되며, 이들은 러시아의 낭만주의 대표 작곡가 차이코프스키의 협주곡들을 연주한다.

이에 따라, 인피니티는 첼리스트 키릴 로딘과 피아니스트 블라드미르 옵치니코프에게 SUV 'QX60 하이브리드'를 지원하며, 카자흐스탄의 국민 예술가로 불리는 바이올리니스트 아이만 무싸하자예바에게 플래그십 모델 'Q70'을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공식 후원을 기념해 인피니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인피니티 강남·서초·용산 전시장에서 차량을 시상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R석 초대권을 증정하며,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5명에게 초대권을 준다.

인피니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는 "인피니티의 고품격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이번 콘서트를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공연 및 국내외 명사의 활동 지원을 이어나가며 고품격 브랜드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인피니티 Q70
▲ 인피니티 QX60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