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21일, 5주간 전국 전시장과 페이스북을 통해 ‘도심 속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인피니티의 월 최다 판매 기록 달성을 기념해 마련된 이 이벤트는 인피니티가 제안하는 도심 속 럭셔리한 휴가 및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인피니티 측은 설명했다.

먼저, 인피니티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8월 24일까지 ‘쿨 데이 & 핫 나이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쿨 데이(Cool Day)’ 페이지에 접속, 크로스오버 QX60과 함께하는 ‘도심 속 나만의 추천 휴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한 커플씩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주말 브런치권을 증정한다.

또, ‘핫 나이트(Hot Night)’ 페이지를 통해 Q50과 함께하는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에 참석하고 싶은 자신만의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매주 한 커플에게 반얀트리 리조트의 야경과 공연을 즐기는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초대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인피니티 고급 비치백,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76명에게 경품을 준며,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인피니티 측은 설명했다.

인피니티는 또 전시장 순회 시승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6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7일 일산, 8월 2일 서초, 3일 광주, 9일 부산, 10일 대구 및 23일 용산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는 Q50을 비롯한 인피니티 전 차종 시승 기회와 함께 핸드 케어, 포토존 및 사진 인화 서비스, 인피니티 카페, 키즈 놀이공간, 미로 게임 등의 휴식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있다고 인피니티 측은 설명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비치볼을 증정하며, 모든 시승자에게는 쿨러백 기능이 있는 인피니티 비치백을 증정한다.

한편,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7인승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QX60 및 QX60 하이브리드 출고자에게는 반얀트리 풀사이드 나이트 바비큐 파티 커플 초청권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