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만족도 4관왕 기념 '특별 감사 이벤트'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7.09 11:45
기아차, 고객만족도 4관왕 기념 '특별 감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기아차를 구입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특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매주 100명씩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5주간 50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또, 아이나비 블랙박스, 페도라 카시트·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행사 기간은 10일부터 내달 11일까지이며,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 기아차가 고객서비스 4관왕 달성을 기념해 특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갤럭시 노트 3 등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를 지원한다(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가족). 행사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차량을 계약하고 기아차 홈페이지에 들어가 차량 계약번호 및 기타정보를 입력하고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 서류를 지점에 제출하면 차량 출고 시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카니발, 모하비, 봉고는 제외).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기아차와의첫만남인 계약부터 출고 후 서비스 단계까지, 고객들이 최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올해 6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소형·준중형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 등 서비스 4관왕을 기록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