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기블리 사면 휠 인치업이 무료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6.25 12:05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기블리 사면 휠 인치업이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마세라티 공식 수입 업체 FMK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콰트로포르테와 기블리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휠 사이즈 인치업 무상지원 또는 보증기간 2년 연장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FMK의 전시장을 통해 정식 출고되는 콰트로포르테와 기블리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자는 기본 사양의 휠에서 한 사이즈 인치 업 된 휠을 무상으로 제공받는 혜택과 3년 무상 보증기간을 5년으로 연장해주는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 마세라티 기블리
▲ 마세라티 기블리

연장보증 선택 시 기본 보증기간인 3년 이후 2년을 연장하는 데 필요한 약 4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절감할 수 있으며, 휠 사이즈 인치업 선택 시 프로모션 제공사항보다 높은 가격대의 휠을 선택하는 경우에도 프로모션 기본 지원 비용을 제외한 추가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이번 혜택은 각 모델 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프로모션 기간 중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아직 국내에서 공식 판매가 시작되지 않은 콰트로포르테 디젤과 기블리 디젤 모델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FMK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콰트로포르테는 1억6810만원~2억4300만원이며, 기블리는 1억810만원~1억3390만원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