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강남 및 홍대서 A클래스 시티 어택 진행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0.02 14:26
벤츠코리아, 강남 및 홍대서 A클래스 시티 어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일부터 5일까지 ‘A클래스 시티 어택(A-Class City Atta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A클래스 시티 어택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SK텔레콤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역, 홍대 일대에서 젊은 소비자들이 직접 A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시승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앞서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된 LTE-A-클래스 온라인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A클래스 차량 시승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는 스포티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결합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프리미엄 소형차다. 디터-제체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회장은 A클래스와 관련하여 "신형 A클래스의 'A'는 공격(Attack)을 의미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는 세계에서 가장 다이내믹하고 프리미엄한 브랜드가 되어 가고 있으며 이런 과정에서 신형 A클래스는 매우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2년 B클래스 출시, 최근 신형 A클래스 출시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이내믹하고 감각적인 소형차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