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서비스센터 차량 입고 시 최대 10만원 교통비 지원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5.08 15:12
아우디코리아, 서비스센터 차량 입고 시 최대 10만원 교통비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를 전 차종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는 보증 수리 기간 동안 아우디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는 중 차량이 서비스센터로 이동해야 할 경우 최대 10만원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것이다. 아우디코리아는 기존 A8 고객에 한해 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 아우디코리아가 A8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모빌리티 서포트 서비스를 전 차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아우디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의 확대 실시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릴 수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모빌리티 서포트는 아우디코리아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한 차량을 대상으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에서 서비스 사전 승인을 받아 이용 가능하다. 비공식 서비스센터에서의 수리로 인한 문제, 이미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된 차량, 아우디에서 승인받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정기점검 미 실시로 인한 문제, 사고나 도난 또는 파손된 차량, 고의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 경주 및 난폭 운전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