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인도 델리에 해외 첫 복합 브랜드 체험관 ‘BEAT360’ 개관
  • 권지용 인턴
  • 좋아요 0
  • 승인 2019.10.10 15:00
기아차, 인도 델리에 해외 첫 복합 브랜드 체험관 ‘BEAT360’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인도 델리 인근 구르가온 신도시에 해외 첫 글로벌 복합 브랜드 체험관 ‘비트(BEAT)360 델리’를 개관했다.

기아차는 10일(현지시간) 심국현 인도법인장, 아르투르 마틴스 마케팅사업부장, 현지 기자단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트360 델리’ 개관식을 가졌다.

기아차는 비트360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인도 현지 특화 마케팅을 펼친다. 현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사이버 허브에서 최첨단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체험관을 개관하며 하이테크와 첨단 IT에 관심이 많은 인도 고객들에게 색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비트360 델리는 나만의 차량 옵션 구상과 3D 가상 주행 체험이 가능한 3D 컨피규레이터존부터 혼합현실(MR) 신기술로 차량 상세 USP를 소개하는 MR 체험존, 초고해상도 대형 LED 스크린 (11mX2.4m)과 턴테이블에서 기아차 미래 비전 영상을 상영하는 서라운드 미디어존 등으로 구성됐다. 기아차를 처음 접하는 인도 고객들을 위해 기본적인 브랜드 소개부터 첨단 디지털 기기를 통해 직접 셀토스의 구석 구석을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관에는 셀토스 및 쏘울 EV 등 차종이 전시되어 있으며, 기아차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스토리텔러들이 대기하고 있어 적극적인 셀토스 시승 체험 및 구매 상담도 지원한다.

기아차는 구르가온의 비트360 델리 외에도 뭄바이, 벵갈루루 등 인도 주요 지역에 순차적으로 비트360 구축을 검토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비트360 델리는 인도 고객들이 기아차 브랜드 DNA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상상과 영감의 공간“이라며 “비트360 델리를 통해 인도 고객들이 기아차를 보다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