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모바일 긴급 출동 서비스 개시…공식 테크니션 상시 대기
  • 신화섭 인턴
  • 좋아요 0
  • 승인 2019.04.24 14:58
재규어·랜드로버, 모바일 긴급 출동 서비스 개시…공식 테크니션 상시 대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24일부터 긴급 출동 정비 서비스 ‘서비스 모바일’을 시작한다.

서비스 모바일은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긴급상황 발생시 재규어 랜드로버의 검증된 테크니션이 직접 출동해 현장에서 신속하게 정비하는 서비스다. 출동 차량에는 긴급출동 서비스 전용 시스템과 관련 공구 50여종 등 128가지의 물품을 탑재해 현장에서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차량 내 GPS를 활용해 위치를 파악하고, 문제가 발생한 곳에서 가장 가까이 대기 중인 서비스 모바일 차량이 즉시 출동해 보다 신속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서 26대의 서비스 모바일 차량을 운영하며,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맞춰 차량을 증편 운행할 계획이다.

서비스 모바일은 문제를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배터리 충전 서비스, 타이어 펑크 교체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경고등 점등이나 시동 및 운행 불가능 상황의 경우 출동한 테크니션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원인을 파악한 후 현장에서 응급조치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조치가 어렵다고 판단되면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보다 정밀한 수리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를 통해 구매, 등록한 차량에 대해 서비스를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신속하고 전문성 있는 현장 정비 서비스인 서비스 모바일을 시행한다”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