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무한도전과 함께 하는 '모터 페스티벌' 예매 실시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4.01 13:53
현대차, 무한도전과 함께 하는 '모터 페스티벌' 예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5월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및 KSF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3일부터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The brilliant motor festival)'의 관람 티켓을 온라인 신청 받는다고 밝혔다.

2014시즌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1차전과 함께 개최되는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The brilliant motor festival)’은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자동차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현대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 주최해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간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메인 이벤트인 도심 레이스는 ▲23일 2014 코리아 스피드페스티벌(이하 KSF) 연습주행 ▲24일 KSF예선전 ▲25일 KSF 결승전 순으로 열릴 예정이며, 유재석 등 국내 대표 주말 예능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 출연진들이 함께 출전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별도의 전시 및 체험 공간을 마련해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 고객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자동차 축제를 만들 계획이다.

또한 24일과 25일 저녁 6시부터는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인디 락 콘서트’와 ‘K-POP 콘서트’ 등 뮤직 페스티벌을 마련해 뜨거운 열기 속에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첫 참가 티켓 신청은 5월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창 또는 KSF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23~25일 중 희망일자를 선택해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티켓(1매 2인 입장 가능)을 발송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사전 온라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0명에게 ▲도심 레이싱 경기 및 뮤직페스티벌 특별석 관람 혜택 ▲레이싱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석 운영 ▲레이싱카&레이싱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서킷 내부 체험 이벤트 ▲전문 드라이버와 레이싱카에 동승해 도심 레이스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