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70주년 기념 디스커버리 브랜드 캠페인 진행…도심 속 오프로드를 즐겨라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8.16 10:03
랜드로버, 70주년 기념 디스커버리 브랜드 캠페인 진행…도심 속 오프로드를 즐겨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 설립 70주년을 맞아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Never Stop Discover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중심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먼저, 전국 12개 지역에서 고객 체험 행사인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Above & Beyond Tour)’가 실시되고 있다. 참여 고객은 오프로드 주행 환경을 재현한 인공 구조물을 운전하며 랜드로버의 탁월한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완벽히 복원된 1971년 출시 모델인 랜드로버 시리즈 III를 일부 지역에서 특별히 전시해 랜드로버의 헤리티지를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는 랜드로버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와 함께 랜드로버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화된 랜드로버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올 뉴 디스커버리의 파이낸셜서비스(금융서비스제공: KB캐피탈)를 선보인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랜드로버 설립 7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준비했다”라며 “올 뉴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로 구성된 디스커버리 패밀리를 통해 랜드로버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 정신과 열정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