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SUV 아이콘 '신형 랭글러' 이달 출시…헤리티지 이벤트 진행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8.10 11:30
지프, SUV 아이콘 '신형 랭글러' 이달 출시…헤리티지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2018 올 뉴 랭글러' 국내 출시를 앞두고, 특별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랭글러는 지프 브랜드의 아이콘이자, SUV 및 오프로드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모델이다. 단단한 차체와 우수한 4x4 성능으로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전통과 인기를 이어왔다.

무려 11년 만에 풀 체인지된 신형 랭글러는 정통 SUV 헤리티지에 충실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 자유를 선사하는 손쉬운 개방감, 연료 효율성을 높인 새로운 파워트레인, 혁신적으로 편안해진 온로드 주행 성능 그리고 안전 및 첨단 기술 등이 모두 적용됐다. 국내 시장에는 이달 21일 공식 출시가 예고됐다.

FCA코리아는 랭글러 출시 전 이벤트로 마이크로사이트(www.jeepwrangler.co.kr)를 오픈하고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랭글러와 같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 받는 아이콘을 공유하는 랭글러 ‘타임리스 쿨(Timeless Cool)’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랭글러의 헤리티지 모델들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랭글러의 포스터 이미지를 다운받아 해시태그 #SUVicon_WRANGLER와 함께 시대를 뛰어넘어 지금까지 사랑 받는 아이콘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이카 C-LUX 카메라(1명), 컨버스 올스타 운동화(3명), 코카콜라 피크닉 쿨러(5명) 등을 증정한다.

마이크로사이트에는 신형 랭글러의 내외관 디자인, 성능, 편의사양 등을 360 파노라마 뷰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UV의 기원이 되었던 1941년 윌리스 MA/MB 모델을 비롯해 최초의 민간용 지프이자 세븐 슬롯 그릴을 최초 적용한 CJ, 처음 랭글러라는 이름으로 불리웠던 YJ,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의 랭글러 루비콘 모델의 시작을 알린 TJ, 랭글러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꼽히는 JK, 그리고 다시 한번 지프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어줄 올 뉴 랭글러 JL까지 각 모델들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