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모바일 서비스 예약 앱 ‘MINI 플러스’ 출시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7.02 14:28
MINI, 모바일 서비스 예약 앱 ‘MINI 플러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그룹코리아가 MINI 브랜드 실시간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 ‘MINI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MINI 플러스는 실시간으로 서비스센터를 예약하고 차량을 더욱 편리하게 점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고객은 MSI 항목인 에어필터와 마이크로 필터, 점화 플러그, 연료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1년에 1회) 등에 대한 예약이 가능하다.

MINI 플러스는 서비스 신청부터 예약 확정시까지 1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예약이 확정되면 확인 문자가 발송된다. 고객 주변에 있는 서비스센터 위치도 확인할 수 있고,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와 긴급출동 서비스 등이 추가 제공된다. 더불어 워런티 및 MSI 만료일자 등 차량 관리 상태는 물론, 할인 쿠폰 등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시스템에는 에어포트 실시간 예약 서비스와 정비 항목 확장 기능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BMW그룹코리아 A/S 총괄 정상천 이사는 “BMW 플러스에 이어 MINI 플러스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가장 편리한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MINI 고객분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