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6.28 14:38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지난 27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함께 한국 문화 유산 및 자연 환경 보전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 협약식을 개최했다.

지난 2000년 출범한 한국내셔널트러스트는 보전가치가 높지만 훼손 위기에 처한 자연 환경과 문화 유산 등을 확보해 시민 소유로 영구히 보전하고 관리하는 운동을 펼치고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협약으로 한국내셔널트러스트가 주최하는 ‘제 16회 이곳만은 꼭 지키자’ 시민 공모전에 3000만원을 후원한다. 더불어 보전 지역 발굴 및 선정 과정에서 진행되는 전문가 심사에 올 뉴 디스커버리 등 차량을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해당 공모전에서 시민 유산으로 선정된 110여개 보전 대상지 중 매달 1곳을 선정해 답사하고, 그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Never Stop Discovering)’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앞서 5월과 6월에는 임진강 하구 비무장지대 일대 지역과 충남 태안의 신두리 해안사구를 답사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함께 국내 문화 및 자연 유산을 지켜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재규어 랜드로버는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의 협업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