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 SUV 캠페인 이벤트 및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
  • 김상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6.01 10:40
한불모터스, '푸조 SUV 캠페인 이벤트 및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6월 한 달 간 ‘푸조 SUV 캠페인 이벤트’와 ‘푸조 SUV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의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개인의 기호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액세서리 구입 비용 부담을 낮추는 ‘푸조 SUV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푸조 SUV만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 3차 온라인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푸조 SUV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각각 다른 특장점을 지닌 푸조 2008, 3008 그리고 5008 중 본인이 마음에 드는 SUV 모델을 선택한 후 한 줄 평과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포칼(FOCAL) 차량 스피커(1명)를 비롯해 셀프세차 용품 세트(2명), 푸조 SUV 주말 시승권(3명), 주유상품권 5만원권(5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천명)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4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푸조 SUV 액세서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2008 SUV의 경우 트렁크 매트, 러기지 네트, 3D매트, 루프 바, 에어 디플렉터 등 5종이며, 3008 SUV은 고급 노마딕 재떨이와 크롬 도어 미러 커버까지 더한 총 7종이다. 행사기간은 2008 SUV는 7월 말까지, New 푸조 3008 SUV는 6월 한 달 간이며 해당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푸조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과 가까운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