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H옴부즈맨' 3기 참가자 모집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8.04.13 09:42
현대차, 'H옴부즈맨' 3기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13일, 'H옴부즈맨' 3기 참가자를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H옴부즈맨'은 현대자동차의 상품, 서비스, 마케팅, CSV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개선 방안을 만들어가는 현대차의 대표 '고객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2016년부터 매년 H옴부즈맨을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출시된 쏘나타의 스페셜 모델 ‘쏘나타 커스텀 핏’은 H옴부즈맨 2기와 함께 오픈 이노베이션 방식으로 개발된 차량으로, 핵심 사양부터 트림 구성, 최종 모델명에 이르기까지 ‘H옴부즈맨’ 고객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올해 H옴부즈맨 3기는 지난해와 같이 오픈 이노베이션 기반으로 운영되며, '고객과 함께 만들다(Make)'라는 슬로건 아래 총 100명의 고객들이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들과 함께 올해 말까지 현대차의 ▲상품 ▲고객가치 ▲사회 혁신 부문에서 변화를 이끌어내는 활동을 하게 된다.

올해도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H옴부즈맨과 함께하며, ‘상품 혁신 부문’ 장동선(뇌공학 박사, 현대자동차 책임연구원), ‘고객가치 혁신 부문’ 송길영(다음소프트 부사장, 빅데이터 전문가), ‘사회 혁신 부문’ 김정태(엠와이소셜컴퍼니 대표)가 멘토로 참여해 ‘H옴부즈맨’ 활동과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현대자동차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H옴부즈맨'에 지원 가능하며, 5월 8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