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2017 다이나믹 썸머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실시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7.04 14:49
닛산, ‘2017 다이나믹 썸머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여름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신규·기존 고객을 위해 3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2017 다이나믹 썸머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여름철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각종 소모품에 무료 또는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이 진행된다. 기간 중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워셔액을 무상으로 리필해주고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어컨 냉매가스 충전, 에바크리닝을 하거나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각종 오일(트랜스미션/디퍼런셜/브레이크), 에어컨 필터, 디젤연료 필터,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20%를, 엔진오일 교환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유상 쿠폰 구매시 5%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이 경우, 서비스 정상가대비 약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상 쿠폰 구매 혹은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바캉스용 쿨링백을 증정한다.

차량 구매 프로모션도 기존보다 대폭 강화됐다. 다이나믹 세단 알티마(Altima) 2.5 SL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SUV 무라노(Murano)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배터리 보증 기간을 10년/20만km로 연장해주며(최초 등록자에 한함), 최대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00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포티 CUV 쥬크 구매 고객은 60개월 무이자할부와 2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여름 휴가철 기간에 2박 3일 동안 알티마를 체험할 수 있는 ‘알티마 다이나믹 베케이션(Altima Dynamic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신청 희망 이유와 희망 기간을 작성하면 된다. 운전면허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일정에 각 1팀을 선정해 알티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5명씩 추첨해 CGV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앞두고 기존 고객을 위한 꼼꼼한 차량 관리 캠페인은 물론, 신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과 시승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올여름, 닛산이 마련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가족들과 잊지못할 바캉스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