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코리아,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 개최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5.24 17:20
재규어코리아, 글로벌 고객 시승 체험 프로그램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코리아가 다음달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브랜드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The Art of Performance Tou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고객 시승 프로그램인 아트 오브 퍼포먼스 투어는 국내에서 작년 8월과 올해 2월에 이어 3번째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 일정은 다음달 2일 서울을 시작으로 6일 부산, 10일 군산, 13일 대구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콘 테스트부터 저마찰 구간 및 링 펜스(Ring Fence) 탈출 등 다양한 코스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F-PACE를 비롯해 2017년형 XE와 XF 등을 탑승해 다양한 구간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인 및 가족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부대 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케이터링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컬러링 맵 디자인 체험과 다양한 체험 존이 운영되며, 네일케어와 핸드마사지, 재규어 다이캐스트 전시 등이 진행된다.

재규어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특유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특별한 매력을 국내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체험 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마련했다”며, “행사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재규어가 추구하는 ‘아트 오브 퍼포먼스’의 정수와 방향성을 명확히 느끼고 이해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