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신형 크루즈 3대 쏩니다"…파격 시승 이벤트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5.03 11:14
한국GM, "쉐보레 신형 크루즈 3대 쏩니다"…파격 시승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GM이 쉐보레 신형 크루즈 살리기에 나섰다. 신차 효과가 기대 이하인 만큼, 보다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량을 늘리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한국GM이 5월 한 달간 신형 크루즈 집중 시승 이벤트인 ‘시;크(시승하고 크루즈 갖자)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다양한 경품 행사 및 체험 마케팅 강화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형 크루즈 시승을 신청하거나 상담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신형 크루즈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 선풍기를 비롯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의 가전제품도 사은품으로 준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달 말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차량 구입 견적 상담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한국GM 이일섭 전무는 “신형 크루즈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대규모 시승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시장 반응을 한 층 더 확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GM은 이달 말까지 신형 크루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할부금 부담을 대폭 낮춘 72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신형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과 4.9%-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해 주며, 이 경우 한 달 할부금이 26만 5천원으로 하루 1만원이면 신형 크루즈를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