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저격'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10대 한정 판매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4.25 18:23
'여심 저격'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10대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A 공식수입사인 한불모터스가 '뉴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New DS3 GIVENCHY Le MakeUp)'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은 '파리지엥 시크(Parisian Chic)'를 모토로,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해 개발됐다. PS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DS와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 지방시(Givenchy)가 함께 개발한 신차는 글로벌 1400대 한정 생산 모델로, 국내는 10대만 판매된다.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휠 캡과 사이드미러 커버, 그리고 루프 등에 위스퍼 퍼플(Whisper Purple) 전용 컬러가 사용됐다. 측면은 지방시 뱃지를 배치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내부는 메탈릭 로즈핑크 컬러의 대시보드 스트립과 가죽시트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방시 르 메이크업 로고가 새겨진 차량 키와 바닥 매트 등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또한, 여성 운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지방시 메이크업 킷과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센터 암레스트 수납 공간에는 지방시 르 메이크업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99마력, 최대토크 25.9kg.m의 BlueHDi 1.6 엔진과 ETG6 변속기를 탑재됐다. 복합연비는 17km/ℓ이다. 국내 판매 가격(VAT포함)은 3390만원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 모델은 DS와 지방시가 추구하는 럭셔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과 핵심가치를 공유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스타일과 성능의 조화를 중시하는 여성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