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는 1월2일부터 3월31일까지 3개월간 전국 도요타 서비스 센터에서 ‘2014 도요타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동안 서비스 입고고객 중 유상 서비스 20만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 고객은 수리 비용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한국도요타가 오는 3월31일까지 ‘2014 도요타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유지에 필요한 메인터넌스 서비스에서부터 엔진·미션·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비롯해 엔진 세척·광택 등 엔진 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을 제외한 모든 일반 유상서비스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엔진 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 서비스도 도요타 서비스 패키지인 +3 캐어 상품(무상점검 3회, 엔진오일 및 필터교환 3회)을 활용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1월부터 10월까지 2회 이상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고, 누적 서비스 금액 50만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방문 및 도요타 시설 견학기회를 제공한다.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이번 ‘2014 도요타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에는 구매 이후에도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고객만족을 실천함으로써 도요타의 DNA인 ‘고객 제일주의’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새해 다짐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도요타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