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택시와 함께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시승 이벤트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11.30 10:40
카카오 택시와 함께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시승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카카오 택시와 공동으로 오는 내년 2월 20일까지(설 연휴 기간제외)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어반 드라이빙(Urban Driving)’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어반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는 다양한 연령, 지역의 고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특별한 행운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시승 및 다채로운 이벤트 참여의 기회가 주어져 메르세데스-벤츠의 특별한 가치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평소처럼 카카오 택시를 호출하면 출발지, 이동거리 등을 반영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이 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별도의 택시비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또, 고객이 원할 경우에는 시승 동의서 작성 후 목적지까지 운전이 가능하여 직접적인 시승의 기회도 제공된다.

시승 차량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C클래스와 E클래스를 비롯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SUV 일부차종(GLC, GLE, GLE 쿠페), 그리고 프리미엄 컴팩트 카(A클래스, CLA, GLA) 등 총 50대의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어반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올 겨울 잊지 못할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 후 설문에 응답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난 8월 출시한 럭셔리 오픈-탑 더 S클래스 카브리올레 6개월 시승권을 포함, 다양한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올해 말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UrbanDriving #벤츠택시 #카카오택시 #벤츠)를 진행한다.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Mercedes-Benz Urban Driving' 랩핑이 된 카카오 택시를 탑승 하거나 발견하면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와(#UrbanDriving #벤츠택시 #카카오택시 #벤츠)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어반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와 같이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라이프스타일과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더욱 매력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