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아베오 페이스리프트 '온라인 판매'…500만원 상품권 증정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9.19 12:35
한국GM, 아베오 페이스리프트 '온라인 판매'…500만원 상품권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구GM이 오는 27일 출시할 예정인 쉐보레 아베오 페이스리프트를 온라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판매는 옥션(Auction)과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오직 10대만 한정 판매된다. 26일 개설되는 옥션 홈페이지에서 차량을 선택한 후 계약금 200만원을 결제하면 담당 카매니저가 배정되고, 이후 세부 옵션 등을 선택해 최종 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이번 이벤트로 차량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00만원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아베오 페이스리프트의 가격은 세단 모델의 경우 L트림이 1560만원, LS트림은 1674만원, LT는 1779만원이다. 해치백 모델은 LS가 1669만원, LT는 1796만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

한국GM 이일섭 전무는 “옥션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뉴 아베오의 새로운 타겟 고객층인 30~40대 여성들에게 강화된 상품성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6일부터 사전계약에 들어간 아베오 페이스리프트는 쉐보레의 최신 디자인이 적용돼 이전에 비해 세련된 모습이다. 브랜드 특유의 듀얼 포트 라디에이터 그릴이 장착됐으며 날렵하게 다듬은 헤드램프는 프로젝트 램프와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이 더해졌다.

또, 티타늄과 실버 컬러를 조합한 16~17인치 투톤 알로이 휠이 적용됐고, 후면부는 블랙 컬러로 테두리를 꾸민 테일램프를 장착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디퓨저와 배기파이프, 반사판, 리어 스포일러 모양도 스포티하게 다듬었다. 세단도 해치백과 마찬가지로 외관 디자인이 보다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편의사양도 개선됐다. 열선 스티어링 휠과 스마트 버튼시동 및 스마트키가 채택됐고, 애플 카플레이와 브링고(BringGo) 내비게이션을 지원하는 쉐보레 마이링크(MyLink) 시스템이 탑재됐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동일하다.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40마력, 최대토크 20.4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한국GM 관계자는 "대대적인 디자인 변경과 다양한 편의사양 추가에도 불구하고 기존 모델 대비 최대 24만원 낮게 책정하는 등 공격적인 가격 정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