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X60 페이스리프트, 이달말 출시…가격은 6290만원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8.10 13:07
인피니티 QX60 페이스리프트, 이달말 출시…가격은 6290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코리아는 10일, 7인승 SUV 모델인 QX60 페이스리프트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는 이달 말로 예정됐다. 

 

QX60 페이스리프트는 인피니티 최신 패밀리룩을 적용, 더욱 스포티하고 공격적으로 변화했다.  외관상으로는 메쉬 타입의 더블아치 그릴, 한층 날렵해진 헤드램프 및 범퍼등이 근육질의 차체와 어우러졌다. 여기에 QX60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는 초승달 모양 D 필러와 크롬 장식 LED 안개등, 샤크핀 타입 안테나 등이 추가됐다.

실내도 더욱 고급스럽게 변했다. 도어트림, 센터페시아 등에 적용된 우드트림 패턴을 변경하고 가죽과 대비되는 색상의 스티칭및 퀼팅 시트를 적용해 기존 모델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 핸즈 프리 파워리어 게이트 기능을 추가했다. 

 

정숙성 및 승차감도 향상됐다. 측면 유리에 이중접합 어쿠스틱 글라스가 적용돼 풍절음 유입을 최소화하고, 주행 중 노면에서올라오는 타이어 소음을 줄여준다. 여기에 앞뒤 서스펜션의 쇽 업쇼버를 업그레이드해 차체 움직임 및 진동을 최소화시켜 안락한 승차감을 느끼도록 했다. 

인피니티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QX60 페이스리프트는 강렬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감성, 진보한 첨단 편의 및 안전사양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적으로 진화했다"면서 "QX60을 필두로 QX라인업을 부흥시켜 국내 SUV시장에서 한층 견고한 브랜드 입지를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QX60 페이스리프트의 가격은 6290만원으로, 사전계약자에 한해 90만원 할인해준다. 


관련기사